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진단지 구매 방법 및 절차
KECI 조회수:14061 121.162.75.223
2013-09-12 13:59:00

홈페이지 이용

1. "진단지 주문" 메뉴 클릭

2. 주문 양식에 따라 내용 기입 후, 하단의 진단지 주문하기 버튼 클릭

3.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창이 뜨면 주문완료.

 

전자결제(카드결제) 안내

1. 홈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제품구매” 버튼 클릭하면 kecishop 홈페이지로 이동

2. 로그인 하기: 회원아이디, 비밀번호는 KECI 홈페이지와 동일합니다.

3. kecishop 홈페이지는 쇼핑몰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까지 진행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전화를 이용한 방법

1. 전화번호: 02)576-1740, 1742, 팩스: 02)576-1779

2. 주문하려는 진단지와 수량, 받으실 주소를 알려주십시오.

3. 전자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계산서 발행 받으실 메일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4. 주문 완료

 

이메일을 이용한 방법

1. dlvmfh032@kdisc.co.kr로 주문메일을 넣습니다.

2. 주문하려는 진단지, 수량, 받으실 주소, 주문하시는 분 휴대폰 번호를 메일에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전자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분은 첫 거래시, 사업자등록증을 팩스(02-576-1779)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

게시물 검색
QUICK
QUI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