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Home > 커뮤니티 > 자료실

  • KECI 2018-02-09 조회수:4793
    69. (2017)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분석, 글로벌경영학회 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박일순
    68. (2017) 예비보육교사의 직업기초능력, 교직 인·적성, 행동유형 간의 관계, 한국보육학회지, 제17권 제4호, 임명희, 박윤조, 김성현
    67. (2017) DISC 행동유형에 따른 만화애니메이션학과 대학생들의 만족도 차이 연구 - 전공만족도와 대학생활만족도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제47권, 김신
    66. (2017) 간호대학 실습생들의 성격/행동유형과 임상실습 스트레스 양상 및 대처 방식간......
  • KECI 2018-02-09 조회수:4711
    - 박사학위 논문 -
    10. (2016) 조리 외식경영전공 대학생의 진로개발이 학습몰입과 진로결정에 미치는 영향 - DiSC 행동유형을 조절변수로, 세종대학교 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오혜지
    9. (2015) 호텔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스트레스, 직무막족,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DiSC행동유형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성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심윤정
    8. (2015) 외식기업직원의 DiSC 행동유형에 따른 핵심직무특성이 개인직무 적합성 및 직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세종대학교 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 KECI 2018-02-01 조회수:715
    People Smart
    황금률의 변칙 적용 (황금률: 상대방이 나한테 하는 그대로 상대방에게 해 주는 것)
    나와 갈등이 생기는 유형? 나와 친밀해 지는 유형?
    다른 사람을 대할 때, 갈등을 겪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런 상황에서는 아무리 노력해도,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일을 진행시키려고 해도 충돌하게 된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단지 서로의 주파수가 맞지 않아서 생기는 일일 뿐이다....
  • KECI 2015-01-20 조회수:3949
    본 연구소의 브로셔입니다. 아래의 첨부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은 2개의 파일로 분할압축되어 있습니다. "KECI 브로셔.vol1"과 "KECI 브로셔.vol2" 모두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압축해제 부탁드립니다.
  • KECI 2015-01-20 조회수:3655
    본 연구소의 브로셔입니다. 아래의 첨부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은 2개의 파일로 분할압축되어 있습니다. "KECI 브로셔.vol1"과 "KECI 브로셔.vol2" 모두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압축해제 부탁드립니다.
  • EPIC 검사 프로세스
    KECI 2013-09-16 조회수:4692
    1.
    2.
    3.
    4....
  • 교재 및 진단도구 가격표
    KECI 2013-09-11 조회수:4590
  • [계층별] 팀장(차부장) 과정
    KECI 2013-08-13 조회수:4711
    조직의 고급관리자로 승격된 팀장 및 차부장들이 직위의 변화에 따라 리더십을 새롭게 하고 조직관리와 업무관리를 위한 효과적 역량과 사고방식 그리고 태도를 다질 수 있도록 개발된 과정
    학습목표
    1. 조직관리를 책임지는 한 사람으로서 변화에 대응하고 효과적으로 성과를 관리하는 전략 개발
    2. 팀워크를 향상시키고 함께 목표를 달성하는 역량과 태도 개발...
  • [계층별] 과장 과정
    KECI 2013-08-13 조회수:4411
    중간관리자로 활발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신임 과장들이 새로운 태도와 목표의식으로 개인의 직무역량은 물론 관리역량을 강화시킴으로써 조직의 성과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끔 개발된 과정
    학습목표
    1. 신임 과장으로서 업무환경의 변화에 적응하여 새로운 태도와 목표의식으로 업무 수행
    2. 성과향상을 위한 조직관리와 인간관계관리 역량 개발...
  • [계층별] 대리과정
    KECI 2013-08-13 조회수:4461
    사원의 입장에서 업무를 지시받아 처리하던 상황에서 초급관리자로서 변화의 주도자가 되어 업무를 체계적으로 기획하고, 추진하고 평가하는 역량을 습득함으로써 개인성장과 조직성과에 기여할 수 있는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개발된 과정
    학습목표
    1. 신임대리로서 갖추어야 할 조직관리의 기초 지식 학습
    2. 효과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역량을 개발하고 인간관계 개선을 통해 조직에서의 성과 향상...
1 2
게시물 검색
QUICK
QUI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