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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 고객관리전략(CSAP)

DiSC CSAP 진단지는 고객접점 담당자들이 고객의 행동유형을 파악하고, 고객 행동유형에 따라 효과적인 서비스 및 고객상담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데 도움되는 검증된 진단도구입니다.

목표

  • DiSC CSAP진단지를 사용하여 고객의 DiSC 행동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 고객접점 담당자들이 고객성향(DiSC)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만족활동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 고객성향별 차별화된 고객상담 전략을 체득하게 함으로써 고객만족 및 고객접점 담당자들의 사기 진작과 서비스 향상에 공헌한다.

활용분야

고객만족(CS)교육 및 코칭, 상담, 불만고객 응대 등

표준시간표

2-4시간 범위 내에서 탄력 운영

주요내용 적정 배정 시간
고객성향(DiSC) 판독하기의 중요성
고객성향 판독을 위한 다양한 방법
DiSC CSAP 진단/ 집계/ 해석
고객성향별 상담전략 개발 사례연구
고객과의 신뢰형성
고객성향별 의사소통전략
CSAP 액션플랜 작성 및 실습
2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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